8인 지주와 세입자들은 수암천도시재생사업이 시행되면 총 투쟁으로 맞설것이며
대안책이나 강제수용시 안양시의 적폐행정을 언론기관을 통해 공동투쟁 할것이다.
8인 지주의 상가지역 토지는 절대 한짝도 건드리지 못 할것이다.
blog.naver.com/dulipapa/222262796488
갑자기 도시재생사업이라는 명목으로 난립한 지층바로근접 고층 건축허가모습
갑자기 도시재생사업이라는 명목으로 난립한 지층바로근접 고층 건축허가모습
규탄한다!!
특히 70년 채석장 철로를 인도로 사용한것이
토지대장은 대지로 기재되여 주변 접용 지주들은
일체의 건축행위를 할수없는 캠코는 알박기 땅장사입니다!!
병목안 채석장 자갈 길, 연탄 먼지를 날리며
환경공해의 주범의 길이 대지로 둔갑하여
매입의향서를
제출하였어도 길 전체를 매입하라는 것은
완연한 땅장사가 아니고 무었이겠는가!~~~~
수십년 국유지 대부받아 카톡으로 대부료납부 재촉하는
사용자에게 전혀 우선권이 무시된 땅장사가 아니고 무었이겠습니까.
원주민의 원성은 전혀 무시하는
안양시 도시재생과 규탄한다!!
캠코 한국자산공사는 각성하라...!!
수암천 대책위원회 8인 지주일동
- 안양리,읍 시절 병목안 채석장, 태진연탄공장(현재까지 45년동안 땅장사하는 캠코의 부당행위(알박기)와 국도 증설시 00시장 약속 원앙예식장 안양1번가 즉시 이후(구)롯데백화점앞)~ 국도 증설후 현재 2020년 까지 4차선 국도~2차선 국도 변형 도시안양행정당국의 기만행위을 묵가하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안양역전 로타리 문제, 한국제지에서 비산동 관통로 검토후 해지(미해결)~복개천 주자창 시설시 개천변 안양시 불하시 행정당국 요구시 재수용조건 매각단행~1977년 물난리 사건 (역전상가지역 부분 전혀 피해없었음)-버스터미날 사업 수용후 (제4회) 해제~본백화점/삼성생명/대성여관/빳데리골목~hub NEW TOWN(18년)지정 제 3회 고시후 해제~현대코아 (미 복구사업 진행중)~버스터미날사업 지정후 해제~급기야 이필운시장 상가지역 668-5~15번지 일방적 1급 상가지역 비례의 윈칙을 위반한 행정행위로 위법행정 행위가 원주민과의 일체의 협의 없는 공익사업을 위한 토지취득 지역을 관한법률로 안양역을 초토화 하고말았읍니다.
580평 건물의 노후화 과정은 전적인 안양시 행정당국의 이익형량 비교개념을 무었인지 모르는
탁상행정의 표본인것입니다. 만만한 지역은 정반대로 안양의 허브였었으며 산업화의 산물이 바로 이 지역입니다.
이 의원은 “사업부지 인근 무료주차장으로 사용하고 있는 1195-37번지 시유지와 1195-39번지 노블리앙 3차 원룸 부분도 사업부지에서 빠져 있는데 상대적 싼 땅을 두고 안양동 668-5번지에서 10번지까지의 비싼 땅을 공원부지에 포함시켰야 하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며 “이 지역은 안양 역세권 노른자 땅으로 땅 규모는 580평, 시가로는 200억정도로 주변의 세 들어 사업하시는 분들까지 보상한다면 이 사업에 막대한 안양 시민들의 세금이 투입되어 당초 사업비인 820억을 초과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따졌다.
수암천과 상당한 거리가 되는 668-10번지까지 재량행위로 도시계획을 수립하는 것은 비례의 원칙(과잉금지의 원칙)상 위배가 된다고 보는데 토지주의 피해가 최소화 될 수 있는 계획으로 변경할 생각
http://m.mediatoday.asia/a.html?uid=158367
미디어투데이] 안양시,` 시민정의사회실천위원회` 수암천개발 위장 공익사업 중단요구 기자회견 -
역세권 용적률 높여 주택 공급…서울시 '콤팩트시티' 사업 속도
김용현
| 입력 : 2020/07/09 [08:23]
- 서울시가 역세권에 주거와 상업·업무 시설을 공급하는 ‘역세권 활성화 사업’에 속도를 내기로 했다. 재개발·재건축 정비사업과 그린벨트(개발제한구역) 개발이 막힌 상황에서 주택 공급을 확대할 방안은 역세권 고밀 개발밖에 없다는 판단에서다.
7일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서울시는 문재인 대통령이 최근 주문한 주택공급 확대 방안으로 역세권 개발을 늘리기 위해 가능한 지역을 추리고 있다.
서울시 관계자는 “아직 도시관리계획 안에 포함되지 않은 역사가 많다”며 “신규 지하철 노선 등을 모두 개발하면 의미 있는 공급 물량이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
정부와 서울시는 지난 5월 2023년까지 역세권 반경을 기존 250m에서 350m로 넓혀 용도 상향을 통한 고밀 개발이 가능하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