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orted Welding & Welding Parts

가스쇼바, 압축쇼바, 진공압착기, 흡착패드, 진공발생기, 에어실린더 제조, 에어실린더 가공전문, 쇽압쇼바,

ToolPark Korea 2018. 2. 5. 18:07

 

 

 

http://www.toolspark.kr/main_kr/main.php?ctt=../sub/view_product&Code=S3-CEAA-06&CatNo=1654

 

BY4-248(DO).jpg
 
재질       | •실린더 : 기계구조용 탄소강 강관(STKM11A)
               •로드 : 기계구조용 탄소강 강재(S20C)
               •고정 브라켓 : 철
표면처리 | •실린더 : 회색도장(Gray)
               •로드 : 크롬도금(CR)
               •고정 브라켓 : 니켈도금

 

 

 

 

⊙ 재질 // Material 
 
    실린더 : 기계구조용 탄소강 강관 / Cylinder : STKM11A
    로드 : 기계구조용 탄소강 강재 / Rod : S20C
 
⊙ 표면처리 // Finish
   
    실린더 :  흑색도장(BK) / Cylinder : Black coated
    로드 :  크롬도금(CR) / Rod :Chrome Plating
 

 

 
 
 
⊙ 재질 // Material 
 
    실린더 : 기계구조용 탄소강 강관 / Cylinder : STKM11A
    로드 : 기계구조용 탄소강 강재 / Rod : S20C
 
⊙ 표면처리 // Finish
   
    실린더 :  흑색도장(BK) / Cylinder : Black coated
    로드 :  크롬도금(CR) / Rod :Chrome Plating
 

 

 


⊙ 재질 // Material 
 
    실린더 : 기계구조용 탄소강 강관 / Cylinder : STKM11A
    로드 : 기계구조용 탄소강 강재 / Rod : S20C
 
⊙ 표면처리 // Finish
   
    실린더 :  흑색도장(BK) / Cylinder : Black coated
    로드 :  크롬도금(CR) / Rod :Chrome Plating

 

 

 

 
 
 
⊙ 재질 // Material 
 
    실린더 : 기계구조용 탄소강 강관 / Cylinder : STKM11A
    로드 : 기계구조용 탄소강 강재 / Rod : S20C
 
⊙ 표면처리 // Finish
   
    실린더 :  흑색도장(BK) / Cylinder : Black coated
    로드 :  크롬도금(CR) / Rod :Chrome Plating
 

 

 


⊙ 재질 // Material 
 
    실린더 : 기계구조용 탄소강 강관 / Cylinder : STKM11A
    로드 : 기계구조용 탄소강 강재 / Rod : S20C
    고정 브라켓: 철 / Fixation Bracket : Steel
 
⊙ 표면처리 // Finish
   
    실린더 :  회색 도장 / Cylinder : Gray coated
    로드 :  크롬도금(CR) / Rod :Chrome Plating
    고정 브라켓: 니켈도금 / Fixation Bracket : Nickel Plating

 

 

 

 

 


⊙ 재질 // Material 
 
    실린더 : 기계구조용 탄소강 강관 / Cylinder : STKM11A
    로드 : 기계구조용 탄소강 강재 / Rod : S20C
    고정 브라켓: 철 / Fixation Bracket : Steel
 
⊙ 표면처리 // Finish
   
    실린더 :  회색 도장 / Cylinder : Gray coated
    로드 :  크롬도금(CR) / Rod :Chrome Plating
    고정 브라켓: 니켈도금 / Fixation Bracket : Nickel Plating

 

 

 

 

⊙ 재질 // Material 
 
    실린더 : 기계구조용 탄소강 강관 / Cylinder : STKM11A
    로드 : 기계구조용 탄소강 강재 / Rod : S20C
    부싱 : 나일론 // End Fitting : Polyamide
 
 ⊙ 표면처리 // Finish
   
    실린더 :  흑색도장(BK) / Cylinder : Black coated
    로드 :  크롬도금(CR) / Rod :Chrome Plating
    부싱 : 검정 // End Fitting : Black
 

 

 


⊙ 재질 // Material 
 
    실린더 : 기계구조용 탄소강 강관 / Cylinder : STKM11A
    로드 : 기계구조용 탄소강 강재 / Rod : S20C
    부싱 : 나일론 // End Fitting : Polyamide
 
 ⊙ 표면처리 // Finish
   
    실린더 :  흑색도장(BK) / Cylinder : Black coated
    로드 :  크롬도금(CR) / Rod :Chrome Plating
    부싱 : 검정 // End Fitting : Black

 

 

 
 
⊙ 재질 // Material 
 
    실린더 : 기계구조용 탄소강 강관 / Cylinder : STKM11A
    로드 : 기계구조용 탄소강 강재 / Rod : S20C
 
⊙ 표면처리 // Finish
   
    실린더 :  흑색도장(BK) / Cylinder : Black coated
    로드 :  크롬도금(CR) / Rod :Chrome Plating

-​BY4-BK-17S-

 

 
 ⊙ 재질 // Material 
 
    철 / Steel
 
⊙ 표면처리 // Finish
   
    니켈도금 / Nickel Plating
 
⊙특징//
 
   샤프트의 길이차이가 있음
 

 

-BY4-BK-9

BK4-BK-9(DO).jpg
 
 
⊙ 재질 // Material 
 
    철 / Steel
 
⊙ 표면처리 // Finish
   
  백색 아연도그/Zink Plating
 



 -BY4-BK-16S- 
 
 
 
⊙ 재질 // Material
 
    스테인리스 / Stainless Steel(SUS 304)
 
⊙ 표면처리 // Finish
 
    바렐연마 / Barrel polishing








 

⊙ 재질 // Material 
 
    철 / Steel
 
⊙ 표면처리 // Finish
   
    아연도금(백색) / Zinc Plating
 

 

가스쇼바_카탈로그_231018.pdf
6.76MB

 

 

 

 


 
   
 
  1. 탬핑조절 다이얼을 적정치에 선정 후 렌치로 단단히 잠금
2. 중량효과치가 적정 범위에 있는지 확인
3. 우레탄 캡을 로드 End Button에 끼우면 소음이 3~7dB 감소
4. 시간당 총에너지는 20℃의 대기온도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음
 
   
 
  1. 360˚ 회전되는 탬핑 조절 다이얼을 충돌 속도에 따른 충돌 흡수범위를 사용자가 조정할 수 있습니다.
2. 특수설계된 스프링에 의한 신속한 피스톤 로드의 복귀로 다음 동작을 준비합니다.
3. 외부 실린더의 표면처리 및 피스톤 로드의 경질 크롬 도금을 하여 부식 및 찍힘 방지로 제품의 수명을 연장
    시켜 줍니다.
4. 어느 위치든 취부가 가능합니다.
   - 최대 충돌 속도 : 3.5m/sec이하
   - 사용온도범위 : -10~60℃






   * 이미지 및  또는 모델명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제품스펙을 확인할수있습니다.




모델명 제품사진 행정 총에너지 시간당에너지 충량효과치(Kg) 충격력
PA1210   10 13 19,000 0.3~70 600
UPA1210 10 13 19,000 0.3~70 600
PA1410 10 15 24,500 0.3~90 680
UPA1410 10 15 24,500 0.3~90 680
PA1612   12 20 30,000 1.3~200 1,000
UPA1612 12 20 30,000 1.3~200 1,000
PA2015 15 25 35,000 1.3~220 1,160
UPA2015 15 25 35,000 1.3~220 1,160
PA2525   25 70 70,000 9.8~1,300 3,800
UPA2525 25 70 70,000 9.8~1,300 3,800
PA2725
                              PS2725
25 70 70,000 9.8~1,300 3,800
UPA272
                              UPS2725
25 70 70,000 9.8~1,300 3,800
UPA3035   35 170 80,000 15~1,950 5,000
UPA3625 25 180 90,000 17~2,450 6,000
UPA3650 50 350 110,000 34~4,900 6,000
UPA4225   25 250 130,000 25~7,000 2,400
UPA4250 50 500 157,500 45~10,000 2,400
UPA4275 75 750 195,000 55~10,500 2,400
UPA64050   50 1,250 245,000 70~16,000 3,300
UPA64100 100 2,550 335,000 115~19,000 3,300
UPA64150 150 3,750 370,000 130~26,500 3,300
UPA8550   50 2,400 384,000 180~34,000 66,000
UPA8590 90 4,100 656,000 210~40,000 66,000
UPA85125 125 5,800 945,000 220~45,000 66,000
UPA85165 165 7,100 1,150,000 290~50,000 66,000

 








 기호
EA 운동에너지 (Nm)   ST Stall Generally 2.5
EB 일에너지 (Nm)   M 추진토오크 (Nm)
EC 총에너지 (Nm)   g 중력가속도 (m/s2)
ED 시간당총에너지 (Nm/hr)   h
L/R/r
낙하높이
반경
(m)
(m)
WE 중량효과치 (kg)   Q 반발력 (N)
m 중량 (kg)   ц 마찰계수  
V 속도 (m/s)   t 감속시간 (sec)
VD 충돌속도 (N)   g"s 감속도 (g"s)
F 추진력 (N)   S 행정길이 (m)
C 시간당충돌횟수 (cycle/hr)   p 구동압력 (bars)
P 모터출력 (kw)   d 실린더내경 (mm)
1N=0.102kgf , 1kgf=9.81 , 1Nm=0.102kgf.m , 1kgf.m=9.81Nm






Model 행정
(mm)
총에너지
[Max](Nm)
시간당
총에너지
[Max](Nm/h)
중량효과치
[Min][Max]
(Kg)
나사피치
(M)
중량
(g)
PA1210 10 13 19,000 0.3~70 M12×P1.0 45
UPA1210 10 13 19,000 0.3~70 M12×P1.0 50
PA1410 10 15 24,500 0.3~90 M14×P1.5 55
UPA1410 10 15 24,500 0.3~90 M14×P1.5 65
PA1612 12 20 30,000 1.3~200 M16×P1.5 110
UPA1612 12 20 30,000 1.3~200 M16×P1.5 125
PA2015 15 25 35,000 1.3~200 M20×P1.5 135
UPA2015 15 25 35,000 1.3~200 M20×P1.5 150
PA2525 25 70 70,000 9.8~1,300 M25×P1.5 340
UPA2525 25 70 70,000 9.8~1,300 M25×P1.5 390
PA2725 25 70 70,000 9.8~1,300 M27×P3.0
M27×P1.5
340
450
UPA2725 25 70 70,000 9.8~1,300 M27×P3.0
M27×P1.5
390
500
UPA3035 35 170 80,000 15~1,950 M30×P1.5 600
UPA3625 25 180 90,000 17~2,450 M36×P1.5 680
UPA3650 50 350 110,000 34~4,900 M36×P1.5 780
UPA4225 25 250 130,000 25~7,000 M42×P1.5 1,000
UPA4250 50 500 157,500 45~10,000 M42×P1.5 1,300
UPA4275 75 750 195,000 55~10,500 M42×P1.5 1,600
UPA64050 50 1,250 245,000 70~16,000 M64×P2.0 3,500
UPA64100 100 2,550 335,000 115~19,000 M64×P2.0 4,700
UPA64150 150 3,750 370,000 130~26,500 M64×P2.0 6,100
UPA8550 50 2,400 384,000 180~34,000 M85×P2.0 6,300
UPA8590 90 4,100 656,000 210~40,000 M85×P2.0 7,300
UPA85125 125 5,800 945,000 220~45,000 M85×P2.0 8,900
UPA85165 165 7,100 1,150,000 290~50,000 M85×P2.0 10,900








Model 행정
(mm)
총에너지
[Max](Nm)
시간당
총에너지
[Max](Nm/h)
중량효과치
[Max] (Kg)
나사피치
(M)
중량
(g)
SCA0806-1
SCA0806-2
6 2.8 6,000 Less 8
Less 10
M8×P1.0 15
SCA1006-1
SCA1006-2
SCA1006-3
6 4 10,000 Less 5
Less 8
Less 13
M10×P1.0 25
SCA1210-1
SCA1210-2
10 8 14,000 Less 8
Less 16
M12×P1.0 40
SCA1415-1
SCA1415-2
SCA1415-3
15 15 27,000 Less 7
Less 17
Less 32
M14×P1.0
M14×P1.5
65
SCA1420-1
SCA1420-2
SCA1420-3
20 19 29,000 Less 7
Less 17
Less 32
M14×P1.0 80
SCA2020-1
SCA2020-2
SCA2020-3
20 30 35,000 Less 10
Less 16
Less 32
M20×P1.5 130
SCA2030-1
SCA2030-2
SCA2030-3
30 45 37,000 Less 10
Less 16
Less 32
M20×P1.5 230
SCA2050-1
SCA2050-2
SCA2050-3
50 75 40,000 Less 10
Less 16
Less 32
M20×P1.5 300
SCA2525-1
SCA2525-2
SCA2525-3
25 80 72,000 Less 20
Less 35
Less 110
M25×P2.0 270
SCA2530-1
SCA2530-2
SCA2530-3
30 100 75,000 Less 30
Less 50
Less 110
M25×P2.0 300
SCA2550-1
SCA2550-2
SCA2550-3
50 130 76,000 Less 30
Less 50
Less 110
M25×P2.0 410
SCA2580-1
SCA2580-2
SCA2580-3
80 210 86,500 Less 
Less 
Less
M25×P2.0 530
SCA3680-1
SCA3680-2
SCA3680-3
80 320 128,000 Less 1000 M36×P1.5 800





Model 행정
(mm)
추진력
(N)
복귀력
(N)
복귀시간
(Sec)
최대허용각도
(℃)
Min Max Min Max
 
CSC15 15 30 3,000 20 30 0.8 1.5
CSC30 30 30 3,000 20 30 1.2 1.5
CSC50 50 35 3,000 20 35 1.8 1.0




   
 
  1. 결과치가 나왔으면 각 capacity chart에서 ,  값과 값을 만족시키는 model을 찾으면 됩니다.
2. 중량물이 작은 것 이라도 시간당 충돌 횟수가 많을 경우 값이 상당히 높고 값은 상대적으로 작게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도 값과 값이 동시에 범위안에 들어가는 model을 선정해 주어야 합니다.
3. 간혹 시간당 충돌횟수를 감안하지 아니하고 값에만 의존하는 경우 내구성이 현저하게 떨어지게 됩니다.
4. 안전을 감안하여 Data값에 40~80%정도 선정하는게 좋습니다.
5. 충돌물은 쇼바의 축심과 직각이 되도록 설계하십시오.
   (편각이 1.5˚ 이상인 경우는 씰의 부담이 커져서 단기간의 오일누설의 원인이 됩니다.
   
  6. 요동충돌의 경우는 하중이 걸리는 방향이 쇼바의 축심과 직각이 되도록 설계하십시오.
( 스트로그 종단까지의 허용각도는 로 하십시오. 이 경우의 최소 설치 반경은 아래의 표와 같습니다.
   1.5˚ 이상인 경우에는 오일누설이 발생하는 원인이 됩니다. )
   
  * 요동 충돌인 경우 설치조건
 
MODEL S ( 스트로크 )  (허용각도)
SCA 1006 6  1.5˚
UPA 1410 10
UPA 1415 15
UPA 2015 15
SCA 1420 20
SCA 2020 20
SCA 2525 25
   
 
  1. 대기압과 다른 진공 및 가압 환경에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2. 크린룸내에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오염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3. 표시된 허용온도 범위를 넘지 마십시오. 씰(Seal)의 연화, 경화 및 마모로 작동유의 누설원인이 될수 있습니다.
4. 겨울철의 영하 온도에서는 작동유의 점도가 높아지므로 초기 작동시 원활한 복귀가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20회 이상 반복 사용후에는 정상적으로 작동되므로 유의하시어 사용하십시오.
5. 염분이나 가스등 금속을 부식시키는 환경 및 용제등 씰을 열화시키는 환경에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6. 절삭유, 물, 각종 용제등 액체가 직접 또는 분무형태로 피스톤로드에 영향을 주는 조건에는 가급적 사용을 
    피하시기 바랍니다.
 

 
  1. 충돌물에 진동이 있는 경우 보호장치를 만들어 주십시오.
2. 접촉점의 위치가 직선상으로 만들어 사용하시고 허용편각은 1.5도를 넘지 않도록 사용하십시오.
    ( 단기간 오일누수의 원인이 됩니다. )
3. 피스톤 로드 및 나사부에 손상을 주지 마십시오. 피스톤로드의 상처는 단기간 오일누수의 원인이며 나사부 
    상처는 내부 구성부의 변형을 주며 취부시 원활한 취부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4. 사용하시다가 이상음이나 진동이 심하게 발생할 경우는 수명이 다 되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교환하여 주십시오.
5. 취부너트 체결시 스패너를 K부위에 삽입후 체결하십시오. outer튜브 외경나사부에 손상을 입히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MODEL K부 MODEL K부
UPA 14OO 12 UPA 27OO 23
UPA 20OO 18 SCA 36OO 33
SCA 25OO 23    
 

 
  1. 취부너트가 풀리지는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풀린채로 사용하면 파손원인이 됩니다.
2. 이상한 충격음이나 진동에 주의하십시오. 이상한 충격음이나 진동 비정상적으로 높아진 경우 수명 한계일 수 
    있으므로 교환하십시오. 이대로 사용을 계속하면 취부되어 있는 기기를 파손시키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3. 캡이 깨지거나 마모되었는 지를 확인하십시오. 캡부착형의 경우 캡이 먼저 마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충돌물
    의 파손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하여 빠른 시일내에 교환하여 주십시오.
   






☞  자료 제공 : 베어링협회  (주) FA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