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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탬핑조절 다이얼을 적정치에 선정 후 렌치로 단단히 잠금 2. 중량효과치가 적정 범위에 있는지 확인 3. 우레탄 캡을 로드 End Button에 끼우면 소음이 3~7dB 감소 4. 시간당 총에너지는 20℃의 대기온도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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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360˚ 회전되는 탬핑 조절 다이얼을 충돌 속도에 따른 충돌 흡수범위를 사용자가 조정할 수 있습니다. 2. 특수설계된 스프링에 의한 신속한 피스톤 로드의 복귀로 다음 동작을 준비합니다. 3. 외부 실린더의 표면처리 및 피스톤 로드의 경질 크롬 도금을 하여 부식 및 찍힘 방지로 제품의 수명을 연장 시켜 줍니다. 4. 어느 위치든 취부가 가능합니다. - 최대 충돌 속도 : 3.5m/sec이하 - 사용온도범위 : -10~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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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미지 및 또는 모델명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제품스펙을 확인할수있습니다.
모델명 |
제품사진 |
행정 |
총에너지 |
시간당에너지 |
충량효과치(Kg) |
충격력 |
PA1210 |
|
10 |
13 |
19,000 |
0.3~70 |
600 |
UPA1210 |
10 |
13 |
19,000 |
0.3~70 |
600 |
PA1410 |
10 |
15 |
24,500 |
0.3~90 |
680 |
UPA1410 |
10 |
15 |
24,500 |
0.3~90 |
680 |
PA1612 |
|
12 |
20 |
30,000 |
1.3~200 |
1,000 |
UPA1612 |
12 |
20 |
30,000 |
1.3~200 |
1,000 |
PA2015 |
15 |
25 |
35,000 |
1.3~220 |
1,160 |
UPA2015 |
15 |
25 |
35,000 |
1.3~220 |
1,160 |
PA2525 |
|
25 |
70 |
70,000 |
9.8~1,300 |
3,800 |
UPA2525 |
25 |
70 |
70,000 |
9.8~1,300 |
3,800 |
PA2725 PS2725 |
25 |
70 |
70,000 |
9.8~1,300 |
3,800 |
UPA272 UPS2725 |
25 |
70 |
70,000 |
9.8~1,300 |
3,800 |
UPA3035 |
|
35 |
170 |
80,000 |
15~1,950 |
5,000 |
UPA3625 |
25 |
180 |
90,000 |
17~2,450 |
6,000 |
UPA3650 |
50 |
350 |
110,000 |
34~4,900 |
6,000 |
UPA4225 |
|
25 |
250 |
130,000 |
25~7,000 |
2,400 |
UPA4250 |
50 |
500 |
157,500 |
45~10,000 |
2,400 |
UPA4275 |
75 |
750 |
195,000 |
55~10,500 |
2,400 |
UPA64050 |
|
50 |
1,250 |
245,000 |
70~16,000 |
3,300 |
UPA64100 |
100 |
2,550 |
335,000 |
115~19,000 |
3,300 |
UPA64150 |
150 |
3,750 |
370,000 |
130~26,500 |
3,300 |
UPA8550 |
|
50 |
2,400 |
384,000 |
180~34,000 |
66,000 |
UPA8590 |
90 |
4,100 |
656,000 |
210~40,000 |
66,000 |
UPA85125 |
125 |
5,800 |
945,000 |
220~45,000 |
66,000 |
UPA85165 |
165 |
7,100 |
1,150,000 |
290~50,000 |
66,000 |
|
|
EA |
운동에너지 |
(Nm) |
|
ST |
Stall |
Generally 2.5 |
EB |
일에너지 |
(Nm) |
|
M |
추진토오크 |
(Nm) |
EC |
총에너지 |
(Nm) |
|
g |
중력가속도 |
(m/s2) |
ED |
시간당총에너지 |
(Nm/hr) |
|
h L/R/r |
낙하높이 반경 |
(m) (m) |
WE |
중량효과치 |
(kg) |
|
Q |
반발력 |
(N) |
m |
중량 |
(kg) |
|
ц |
마찰계수 |
|
V |
속도 |
(m/s) |
|
t |
감속시간 |
(sec) |
VD |
충돌속도 |
(N) |
|
g"s |
감속도 |
(g"s) |
F |
추진력 |
(N) |
|
S |
행정길이 |
(m) |
C |
시간당충돌횟수 |
(cycle/hr) |
|
p |
구동압력 |
(bars) |
P |
모터출력 |
(kw) |
|
d |
실린더내경 |
(mm) |
1N=0.102kgf , 1kgf=9.81 , 1Nm=0.102kgf.m , 1kgf.m=9.81Nm |
|
Model |
행정 (mm) |
총에너지 [Max](Nm) |
시간당 총에너지 [Max](Nm/h) |
중량효과치 [Min][Max] (Kg) |
나사피치 (M) |
중량 (g) |
PA1210 |
10 |
13 |
19,000 |
0.3~70 |
M12×P1.0 |
45 |
UPA1210 |
10 |
13 |
19,000 |
0.3~70 |
M12×P1.0 |
50 |
PA1410 |
10 |
15 |
24,500 |
0.3~90 |
M14×P1.5 |
55 |
UPA1410 |
10 |
15 |
24,500 |
0.3~90 |
M14×P1.5 |
65 |
PA1612 |
12 |
20 |
30,000 |
1.3~200 |
M16×P1.5 |
110 |
UPA1612 |
12 |
20 |
30,000 |
1.3~200 |
M16×P1.5 |
125 |
PA2015 |
15 |
25 |
35,000 |
1.3~200 |
M20×P1.5 |
135 |
UPA2015 |
15 |
25 |
35,000 |
1.3~200 |
M20×P1.5 |
150 |
PA2525 |
25 |
70 |
70,000 |
9.8~1,300 |
M25×P1.5 |
340 |
UPA2525 |
25 |
70 |
70,000 |
9.8~1,300 |
M25×P1.5 |
390 |
PA2725 |
25 |
70 |
70,000 |
9.8~1,300 |
M27×P3.0 M27×P1.5 |
340 450 |
UPA2725 |
25 |
70 |
70,000 |
9.8~1,300 |
M27×P3.0 M27×P1.5 |
390 500 |
UPA3035 |
35 |
170 |
80,000 |
15~1,950 |
M30×P1.5 |
600 |
UPA3625 |
25 |
180 |
90,000 |
17~2,450 |
M36×P1.5 |
680 |
UPA3650 |
50 |
350 |
110,000 |
34~4,900 |
M36×P1.5 |
780 |
UPA4225 |
25 |
250 |
130,000 |
25~7,000 |
M42×P1.5 |
1,000 |
UPA4250 |
50 |
500 |
157,500 |
45~10,000 |
M42×P1.5 |
1,300 |
UPA4275 |
75 |
750 |
195,000 |
55~10,500 |
M42×P1.5 |
1,600 |
UPA64050 |
50 |
1,250 |
245,000 |
70~16,000 |
M64×P2.0 |
3,500 |
UPA64100 |
100 |
2,550 |
335,000 |
115~19,000 |
M64×P2.0 |
4,700 |
UPA64150 |
150 |
3,750 |
370,000 |
130~26,500 |
M64×P2.0 |
6,100 |
UPA8550 |
50 |
2,400 |
384,000 |
180~34,000 |
M85×P2.0 |
6,300 |
UPA8590 |
90 |
4,100 |
656,000 |
210~40,000 |
M85×P2.0 |
7,300 |
UPA85125 |
125 |
5,800 |
945,000 |
220~45,000 |
M85×P2.0 |
8,900 |
UPA85165 |
165 |
7,100 |
1,150,000 |
290~50,000 |
M85×P2.0 |
10,900 |
비
조
절
형 |
Model |
행정 (mm) |
총에너지 [Max](Nm) |
시간당 총에너지 [Max](Nm/h) |
중량효과치 [Max] (Kg) |
나사피치 (M) |
중량 (g) |
SCA0806-1 SCA0806-2 |
6 |
2.8 |
6,000 |
Less 8 Less 10 |
M8×P1.0 |
15 |
SCA1006-1 SCA1006-2 SCA1006-3 |
6 |
4 |
10,000 |
Less 5 Less 8 Less 13 |
M10×P1.0 |
25 |
SCA1210-1 SCA1210-2 |
10 |
8 |
14,000 |
Less 8 Less 16 |
M12×P1.0 |
40 |
SCA1415-1 SCA1415-2 SCA1415-3 |
15 |
15 |
27,000 |
Less 7 Less 17 Less 32 |
M14×P1.0 M14×P1.5 |
65 |
SCA1420-1 SCA1420-2 SCA1420-3 |
20 |
19 |
29,000 |
Less 7 Less 17 Less 32 |
M14×P1.0 |
80 |
SCA2020-1 SCA2020-2 SCA2020-3 |
20 |
30 |
35,000 |
Less 10 Less 16 Less 32 |
M20×P1.5 |
130 |
SCA2030-1 SCA2030-2 SCA2030-3 |
30 |
45 |
37,000 |
Less 10 Less 16 Less 32 |
M20×P1.5 |
230 |
SCA2050-1 SCA2050-2 SCA2050-3 |
50 |
75 |
40,000 |
Less 10 Less 16 Less 32 |
M20×P1.5 |
300 |
SCA2525-1 SCA2525-2 SCA2525-3 |
25 |
80 |
72,000 |
Less 20 Less 35 Less 110 |
M25×P2.0 |
270 |
SCA2530-1 SCA2530-2 SCA2530-3 |
30 |
100 |
75,000 |
Less 30 Less 50 Less 110 |
M25×P2.0 |
300 |
SCA2550-1 SCA2550-2 SCA2550-3 |
50 |
130 |
76,000 |
Less 30 Less 50 Less 110 |
M25×P2.0 |
410 |
SCA2580-1 SCA2580-2 SCA2580-3 |
80 |
210 |
86,500 |
Less Less Less |
M25×P2.0 |
530 |
SCA3680-1 SCA3680-2 SCA3680-3 |
80 |
320 |
128,000 |
Less 1000 |
M36×P1.5 |
800 |
등속 제 어 기 |
Model |
행정 (mm) |
추진력 (N) |
복귀력 (N) |
복귀시간 (Sec) |
최대허용각도 (℃) |
Min |
Max |
Min |
Max |
|
|
CSC15 |
15 |
30 |
3,000 |
20 |
30 |
0.8 |
1.5 |
CSC30 |
30 |
30 |
3,000 |
20 |
30 |
1.2 |
1.5 |
CSC50 |
50 |
35 |
3,000 |
20 |
35 |
1.8 |
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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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결과치가 나왔으면 각 capacity chart에서 , 값과 값을 만족시키는 model을 찾으면 됩니다. 2. 중량물이 작은 것 이라도 시간당 충돌 횟수가 많을 경우 값이 상당히 높고 값은 상대적으로 작게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도 값과 값이 동시에 범위안에 들어가는 model을 선정해 주어야 합니다. 3. 간혹 시간당 충돌횟수를 감안하지 아니하고 값에만 의존하는 경우 내구성이 현저하게 떨어지게 됩니다. 4. 안전을 감안하여 Data값에 40~80%정도 선정하는게 좋습니다. 5. 충돌물은 쇼바의 축심과 직각이 되도록 설계하십시오. (편각이 1.5˚ 이상인 경우는 씰의 부담이 커져서 단기간의 오일누설의 원인이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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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 요동충돌의 경우는 하중이 걸리는 방향이 쇼바의 축심과 직각이 되도록 설계하십시오. ( 스트로그 종단까지의 허용각도는 로 하십시오. 이 경우의 최소 설치 반경은 아래의 표와 같습니다. 1.5˚ 이상인 경우에는 오일누설이 발생하는 원인이 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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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요동 충돌인 경우 설치조건 |
|
MODEL |
S ( 스트로크 ) |
(허용각도) |
SCA 1006 |
6 |
1.5˚ |
UPA 1410 |
10 |
UPA 1415 |
15 |
UPA 2015 |
15 |
SCA 1420 |
20 |
SCA 2020 |
20 |
SCA 2525 |
25 |
|
|
|
|
|
|
1. 대기압과 다른 진공 및 가압 환경에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2. 크린룸내에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오염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3. 표시된 허용온도 범위를 넘지 마십시오. 씰(Seal)의 연화, 경화 및 마모로 작동유의 누설원인이 될수 있습니다. 4. 겨울철의 영하 온도에서는 작동유의 점도가 높아지므로 초기 작동시 원활한 복귀가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20회 이상 반복 사용후에는 정상적으로 작동되므로 유의하시어 사용하십시오. 5. 염분이나 가스등 금속을 부식시키는 환경 및 용제등 씰을 열화시키는 환경에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6. 절삭유, 물, 각종 용제등 액체가 직접 또는 분무형태로 피스톤로드에 영향을 주는 조건에는 가급적 사용을 피하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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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충돌물에 진동이 있는 경우 보호장치를 만들어 주십시오. 2. 접촉점의 위치가 직선상으로 만들어 사용하시고 허용편각은 1.5도를 넘지 않도록 사용하십시오. ( 단기간 오일누수의 원인이 됩니다. ) 3. 피스톤 로드 및 나사부에 손상을 주지 마십시오. 피스톤로드의 상처는 단기간 오일누수의 원인이며 나사부 상처는 내부 구성부의 변형을 주며 취부시 원활한 취부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4. 사용하시다가 이상음이나 진동이 심하게 발생할 경우는 수명이 다 되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교환하여 주십시오. 5. 취부너트 체결시 스패너를 K부위에 삽입후 체결하십시오. outer튜브 외경나사부에 손상을 입히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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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ODEL |
K부 |
MODEL |
K부 |
UPA 14OO |
12 |
UPA 27OO |
23 |
UPA 20OO |
18 |
SCA 36OO |
33 |
SCA 25OO |
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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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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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취부너트가 풀리지는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풀린채로 사용하면 파손원인이 됩니다. 2. 이상한 충격음이나 진동에 주의하십시오. 이상한 충격음이나 진동 비정상적으로 높아진 경우 수명 한계일 수 있으므로 교환하십시오. 이대로 사용을 계속하면 취부되어 있는 기기를 파손시키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3. 캡이 깨지거나 마모되었는 지를 확인하십시오. 캡부착형의 경우 캡이 먼저 마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충돌물 의 파손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하여 빠른 시일내에 교환하여 주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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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료 제공 : 베어링협회 (주) FA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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