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orted Welding & Welding Parts

퍼마텍스 첨가제, 퍼마텍스 실리콘, 퍼마텍스 순간접착제, 퍼마텍스 에폭시, 퍼마텍스 실란트, 퍼마텍스 RTV실란트, 퍼마텍스 고온실리콘, permatex 영업소,

ToolPark Korea 2018. 5. 10. 16:48

 

 

 

 

 

 

 

 

 

 

 

 

 

 
▽                       [ 제품그룹 ]
[ 제품그룹 ]


  퍼마텍스는 엔진 성능 향상을 위한 NOS
(Nitro Oxide System)라고 명명하는 질소- 산화
시스템을 개발하였습니다.

또한, 화학 첨가제를 정교하고 독특하게 브랜딩하는 기술을 발전시켰으며, 더불어 레이싱 카를 통한 체계적인 기술 축적과 검증하였습니다.

이런 과정을 통해 자동차 화학 제품으로써 획기적인 성능 향상을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NOS 자동차 화학 제품은 퍼마텍스만의 독특한 기술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연료 시스템 청정화와 옥탄 효과 7 포인트 향상 및 엔진 효율의 최적화를 도모함으로써 엔진 성능 향상 및 엔진 수명을 연장시키는 제품입니다.
 

 



 

 

 

 

 

 

 
  퍼마텍스는 자동차 정비에 필요한 광범위의 보수 작업을 대신할 수 있는 완전한 접착 기술로 순간 접착제와 강력 접착제를 개발하여 전세계 시장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퍼마텍스는 강력 접착제인 울트라 본드 접착제에서 여러가지 기능을 갖춘 닥터 본드 접착제까지 전 범위의 순간 접착제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충분한 만족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에폭시
특수접착제
퍼마텍스 특수 접착제는 많은 자동차 본딩 작업에 확실한 해결점을 제공한다. 정비에 필요한 전 범위을 만족하는 풀-라인의 강력 접착제가 준비되어, 더 완벽한 접착 작업 및 접착 기능을 충실히 만족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실란트
  자동차의 윈도우실드에서 비닐 탑 및 전기 컨넥터까지 제품에 사용되는 가장 믿을만한 퍼마텍스 실란트이다. 일반 용도 및 특수 작업에 적합한 실란트로 알려져 있으며 퍼마텍스의 가장 기본이 되는 제품이다.  




자동차 등의 내부와 외부에 사용하는 블랙 RTV 접착 실란트이다. 유리, 금속, 플라스틱, 천, 비닐, 웨져스트립, 비닐 탑 등의 실링, 본딩, 보수, 보상, 보호를 용도로 한다. 제품에 도포하여 전기 제품 보호와 보수를 동시에 하며 수평이나 수직면 작업에 사용된다. 방수성과 유연성이 있으며 내수성, 내유성, 내오존성, 내진동성, 내그리스성 좋다.
허용온도는 -62℃~232℃이다.
사용처
윈도우 씰드, 도어 프래임, 전기 컨넥터, 이음매, 지붕, 비닐 탑, 웨져스트립
P/N Container Size Pack Item #
16BR 3 oz. tube. carded 12 80058
16C 11 oz. cartridge 12 81173







내부와 외부에 사용하는 투명 RTV 접착 실란트이다. 유리, 금속, 플라스틱, 천, 비닐, 웨져스트립, 비닐 탑 등의 실링, 본딩, 보수, 보상, 보호를 용도로 한다. 전선의 보호와 보수하며 수평, 수직면에 적용할 수 있다. 방수성과 유연성이 있으며 내수성, 내유성, 내오존성, 내진동성, 내그리스성 좋다.
허용온도는 -59℃~204℃이다.
사용처
윈도우 씰드, 도어 프래임, 전기 컨넥터, 이음매, 지붕, 비닐 탑
P/N Container Size Pack Item #
66BR 3 oz. tube. carded 12 80050
66C 11 oz. cartridge 12 80855
66LA 4.5 oz. Automatic Tube ® 6 81856
81913 7.25 oz. Automatic Tube ® 12 81913

 

 

 

 

전면 유리 및 유리 테두리 누수부 등의 실링에 적합한 침투성 실리콘이다. 물처럼 침투성이 강해 보이지 않는 부위, 작업이 어려운 부위, 불규칙적인 면을 메우는데 우수한 작업성을 발휘하는 제품으로써 유리면의 누수부위에 유동적으로 흘러 들어가 보수부위를 완벽하게 메워준다. 방수성, 내오존성, 내열성, 내충격성이 우수하다.
허용온도는 -62℃~232℃이다.
사용처
윈도우 씰드, 도어 프래임, 전기 컨넥터, 이음매, 지붕, 비닐 탑, 웨져스트립
P/N Container Size Pack Item #
65AR 1.5 fl. oz. tube. carded 12 81730

 

 

 

창문의 통풍이나 리크부 실링에 사용하여 견고하거나 영구적인 실링을 도모한다. 유리, 금속, 나무, 고무에 사용하는 경제적인 투명 실란트이다.
사용처
자동차 윈도우, 윈도우 씰드, 선 루우프
P/N Container Size Pack Item #
DWS-37 1.5 fl. oz. tube, carded 12 80329

 

 

 

 

 

부품의 분해 없이 몇 분내에 내구성 있는 고무 벽을 형성하여 리크를 차단한다. 자동차, 가정, 공장, 차고, 농장, 선박, 산업용으로 사용되는 스프레이 실러로 별도의 액체 보충제가 필요 없다. 일반적인 공장 사용 오일에 강하다.
사용처
엔진 및 트랜스미션 리크, 쿨링 시스템, 수도 배관, 석조물 공사, 나무, 플라스틱, 유리, PVC
P/N Container Size Pack Item #
82096 6 oz. aerosol can, 5 oz. net wt. 12 82096

 

 

 

 

 

 

고강도이며 독립 접착, 실링 및 코킹이 편리한 접착제이다. 건조되거나 깨지지 않는 경제적인 블랙 실란트이다.
사용처
웨져스트립, 도어, 윈도우 그라스, 전기 컨넥터
P/N Container Size Pack Item #
RS-9 1.5 fl. oz. tube, carded 12 80338

 

 

 

 

 

 

맞대기 부위가 도포되어 아주 단단하게 접착함으로써 영구적인 접착이 이루어진다. 따라서 별도의 클램핑이 필요 없는 접착력이 강한 에폭시 접착제이다. 여러 가지 제품인 금속, 나무, 세라믹, 가죽, 고무 등을 신속하게 접착한다. 금속에 가죽이나 비닐 등의 다른 재질을 접착할 수 도 있다. 사용이 용이하며 내열성과 방수성이 우수하다.
사용처
웨져스트립(가늘고 긴 비.바람 막이), 고무 매트, 카펫
P/N Container Size Pack Item #
25905 1.5 fl.oz. tube, carded 12 25905

 

 

 

 

 

유연하게 도포되어 금속을 단단하게 접착하고 열에 강한 접착제로 내구성이 좋다. 경화되면 나면 사포질, 드릴, 나사, 페인팅 작업을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금속, 나무, 콘크리트에 사용하며 필링(틈새 메움), 본딩, 보수 작업에 적합하다. 특히, 마모나 심한 접촉이 있는 제품에 이상적이다. 내유성과 내가솔린성 좋다.
사용처
알루미늄 주물제(밸브 커버) , 알루미늄 트림 판넬, 범퍼
P/N Container Size Pack Item #
25907 3.5 fl.oz. tube. carded 12 25907

 

 

 

 

 

금속, 나무, 콘크리트 제품의 충진을 위한 제품으로 접착 부위의 금속을 단단하게 하며 내구성이 뛰어나다. 경화하고 나면 드릴, 파일, 사포질, 페인팅 작업이 가능하다. 특히, 도금된 금속에 뛰어난 접착성을 가지고 있으며 주물 부품의 작은 홀이나 크랙 및 관통부를 완전히 충진하여 누유 및 누수를 막아준다.
사용처
오일 팬, 스테이크 베드 홀, 도어 판넬, 주물 부품
P/N Container Size Pack Item #
25909 3.5 fl.oz. tube, carded 12 25909

 

 

 

 

 

 

뜯어진 시트에서 느슨한 트림까지 모든 곳에 접착이 가능한 다용도 자동차 접착제/실란트이다 강력한 접착력 있으며 점차적으로 경화함으로써, 세팅하는데 시간적 여유가 있어, 정확한 접착이 가능하다. 처음에는 백색이나 사용한 후에는 투명해진다. 자동차 내외장에 사용할 수 있다. 접착부는 기본적으로 실링되며 방수성이 있다. 인체에 해로운 독성은 없다.
사용처
유리섬유, 가죽, 플라스틱, 비닐, 고무, 스틸, 등

 
P/N Container Size Pack Item #
25831 2 fl.oz. tube. carded 6 25831

 

 

-알루미늄 접착제( 타카이드 스라이드 베어링 접착제)

 

 

https://www.toolspark.kr/main_kr/main.php?ctt=../sub/view_product&Code=S7-BQAA-02&CatNo=1548